세라젬, 마스터 V7 핵심부품 보증기간 10년으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핵심 부품인 '세라코어 엔진' 내 V·H 감속모터의 무상 보증 기간을 10년으로 연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젬에 따르면 V·H 감속모터는 척추 라인을 따라 자동 밀착 마사지와 수직 견인, 집중 온열 등 마스터 V7의 주요 기능을 수행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주요 부품이다.
V 감속모터는 마사지 모듈을 위아래로 움직여 척추 질환에 도움을 주는 수직 견인 기능, 집중 온열 등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스터 V7 메디테크’ 구매·렌탈 고객 대상 혜택 확대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세라젬은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핵심 부품인 ‘세라코어 엔진’ 내 V·H 감속모터의 무상 보증 기간을 10년으로 연장한다고 13일 밝혔다.
H 감속모터는 마사지 모듈을 목(경추)부터 허리(요추)까지 움직이면서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정밀하게 스캔하고 척추 부위에 온열·마사지 자극을 전달할 수 있게 돕는 역할을 한다.
V 감속모터는 마사지 모듈을 위아래로 움직여 척추 질환에 도움을 주는 수직 견인 기능, 집중 온열 등을 지원한다.
두 부품의 보증기간 확대는 지난달 진행한 마스터 V7 사전 예약 고객부터 정식 출시 이후 구매한 고객까지 최초 구매자에게 일괄 적용된다.
렌탈 기준 5년의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나더라도 V·H 감속모터의 구동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 사후관리(A/S)가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국내 생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세라젬 제품을 신뢰하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핵심 부품의 보증 기간 확대를 결정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제품 고도화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강화에도 지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北 미사일, ICBM급 가능성…日영역엔 안 떨어져"
- 구급차서 양수 터져버린 산모…소방대원들이 내린 판단은
- “MIT, 한동훈 딸 입학 재고해야…정의·공정성 위협” 국제청원 등장
- 유아인, 어디까지 가나 "코카인 '상습 투약' 정황 확인"
- [영상] 모텔 침대에 진드기 와글와글…환불되나요? "NO"
- “코로나 끝났는데도 장사 고통…94살 노모가 식당 도와”
- "다케시마에 갈 수 있게 될거야"...충격적인 일본 홍보영상
- "성관계 거부하자 이혼하자는 아내..수상한 통장내역이"
- 가수 남태현, 음주운전 혐의 검찰 송치
- 고3 마약상, 성인 6명 고용…5억 상당 보유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