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프야 슈퍼스타즈, 3루수 트레이너 '유나'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에 신규 트레이너 '유나'를 추가했다.
유나는 G포인트와 민첩 속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3루수 트레이너다.
신규 트레이너 '유나'를 비롯해 '벨벳'과 '바스테트'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나는 G포인트와 민첩 속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3루수 트레이너다. 특히,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신규 트레이너 '유나'를 비롯해 '벨벳'과 '바스테트'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돌 콘셉트 시나리오 '샤이닝 앤젤스'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26일까지는 특정 포지션의 선수를 육성해 여타 구단과 대결을 펼치는 '갤럭시컵'이 열린다.
타자 육성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최강 앤젤스 타자 콘테스트'는 이달 1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달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이 지급되며 10일간 누적 접속하면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5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