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이틀 후 둘째 출산 결정 “갑자기 너무 무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의 출산 날짜가 정해졌다.
확정된 최희의 출산일은 오는 4월 15일.
최희는 이어진 스토리를 통해 "출산 날짜 정해지니 갑자기 넘 무섭 첫째때는 뭐 몰라서 용감했는데 둘째는 아는 거라 더 긴장되네요? 복이 두고 갈 생각에 뭔가 넘 짠하고 이것저것 걱정되고? 오늘 날씨같은 내맘"이라고 출산을 앞둔 짧은 심중을 전했다.
한편 최희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그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의 출산 날짜가 정해졌다.
최희는 4월 1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어제 병원갔다가 이번 주 토요일 유도분만 하기로 결정! 갑자기 9일이나 줄어들 디데이 달력 으악 너무 떨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확정된 최희의 출산일은 오는 4월 15일. 최희는 이어진 스토리를 통해 "출산 날짜 정해지니 갑자기 넘 무섭… 첫째때는 뭐 몰라서 용감했는데 둘째는 아는 거라 더 긴장…되네요? 복이 두고 갈 생각에 뭔가 넘 짠하고 이것저것 걱정되고? 오늘 날씨같은 내맘"이라고 출산을 앞둔 짧은 심중을 전했다. 두 아이의 엄마가 되기 직전 복잡한 엄마의 마음이 느껴진다.
한편 최희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그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현재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덱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볼따구 만져달라고, 호호호 웃으셔”(라스)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 전진 “촬영 중 머리로 떨어져 일주일 혼수상태” 경험담 깜짝(라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