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민♥’ 김경진 “힘든 건 맞지만 생활고까지는 아냐..걱정하시는 분들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경진이 '생활고'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김경진은 "많은 분들 응원해 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방송이 없어지고 11년을 결혼식, 돌잔치 등으로 버텼고 좋은 날이 올 거야 하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았다. 버티다 보니 지금의 아내도 만났고 또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도 받게 됐다. 버티니까 좋은 날이 진짜 오네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코미디언 김경진이 ‘생활고’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김경진은 “많은 분들 응원해 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방송이 없어지고 11년을 결혼식, 돌잔치 등으로 버텼고 좋은 날이 올 거야 하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았다. 버티다 보니 지금의 아내도 만났고 또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도 받게 됐다. 버티니까 좋은 날이 진짜 오네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김경진은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출연해 부부 갈등에 대해 고백했다. 또 노후 준비를 위해 마련한 식당에 대해 “전기세가 많이 나가서 못 낸 미납금이 있다. 3개월 이상 못 내면 단전이 될 수도 있고, 한 달 치만 겨우 내는 상황이다”며 경제 사정을 언급했다.
이에 김경진은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 힘든 건 맞지만 생활고까지는 아니다. 걱정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 개모 부부 잘 살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경진은 2020년 모델 전수민과 결혼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간’ 이시영, 지붕끝에 대롱대롱...위험천만 힘자랑
- ‘토트넘 새 감독, 내년 1월 손흥민 한 달 잃을 위기…두통 유발’ 英언론 벌써 우려 제기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새엄마 박상아..." 전두환 손자, 충격 폭로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이승기 “♥이다인, 부모님을 선택한 건 아닌데.." 작심글
- 김용준, ♥안근영과 핑크빛 와중에.. 父 “아들 썸녀 과거까지 싹 캤다” (신랑수업)
- 신정환, 탁재훈 컨츄리꼬꼬 ‘수입 배분’ 불만에 “도저히 못 참겠네” 맞대응 예고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