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이국주, 박태환과 핑크빛 분위기? “심쿵해…괜찮은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박태환과 이국주가 설레는 첫만남을 가졌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이 코미디언 이국주와 만나 '연애 수업'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영란은 솔로 박태환을 위해 연애 수업을 준비했고 화실 카페에서 일일 연애 코치를 기다리던 박태환은 개그우먼 이국주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이 코미디언 이국주와 만나 ‘연애 수업’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영란은 솔로 박태환을 위해 연애 수업을 준비했고 화실 카페에서 일일 연애 코치를 기다리던 박태환은 개그우먼 이국주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본격적으로 연애 수업을 시작한 두 사람은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주며 소개팅인 듯 연애 수업인 듯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박태환은 이국주의 앞치마 끈을 묶어주며 ‘심쿵’을 유발했다.
화실 데이트 후 두 사람은 꽃시장에 들렀고 박태환은 꽃을 사서 이국주에게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심쿵한 이국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괜찮은 사람 같다”며 박태환의 매너와 센스를 칭찬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꽃시장에 이어 매점에 들러 간단하게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박태환이 “이번 주에 문세윤과 만나기로 했다”고 계획을 밝히자 이국주는 “근처에서 대기해야겠다. 친해지고 싶다”라고 박태환에게 호감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