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경은, 깜짝 근황..응원차 연극 관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 전 아나운서의 근황이 전해졌다.
13일 김경화는 "사람들 앞에 서는 업을 가졌지만 사람들을 직접 만나는 걸 무척 쑥스러워한다. 매우. 아주 매우 아이러니하게 들리겠지만 비슷한 이유로 공연 전에는 한없이 가라앉다가 공연이 끝나면 아주 활기차게 에너지가 충전되는 이상한 증상이 있다. 역삼에서 마곡으로 멀리! 이사한 LG 아트센터까지 절 찾아와주고 격려해 주고 잘 보았다고 디테일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요즘 저는 최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 같다"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방송인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 전 아나운서의 근황이 전해졌다.
13일 김경화는 “사람들 앞에 서는 업을 가졌지만 사람들을 직접 만나는 걸 무척 쑥스러워한다. 매우. 아주 매우 아이러니하게 들리겠지만 비슷한 이유로 공연 전에는 한없이 가라앉다가 공연이 끝나면 아주 활기차게 에너지가 충전되는 이상한 증상이 있다. 역삼에서 마곡으로 멀리! 이사한 LG 아트센터까지 절 찾아와주고 격려해 주고 잘 보았다고 디테일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요즘 저는 최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 같다”고 적었다.
덧붙인 사진에는 연극 ‘파우스트’ 관람을 위해 찾아온 김경화의 지인이 담겼다. 그중 사진 속 빨간색 체크무늬 재킷을 입은 나경은은 미소를 지은 채 김경화와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김경화는 “벌써. 공연도 절반을 채워가고 있고 나도. 만족할 만큼의 무대를 만들어 가고 있나 하는 생각에 남은 시간. 후회 없이. 잘 만들어 가야겠다는 결심을 해본다. 응원해 주고 좋은 말 건네준 사랑하는 나의 사람들아 고마워”라며 마음을 전했다.
한편 나경은은 2008년 유재석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딸을 두고 있다. 결혼 후 방송활동을 하지 않은 채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간’ 이시영, 지붕끝에 대롱대롱...위험천만 힘자랑
- ‘토트넘 새 감독, 내년 1월 손흥민 한 달 잃을 위기…두통 유발’ 英언론 벌써 우려 제기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새엄마 박상아..." 전두환 손자, 충격 폭로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이승기 “♥이다인, 부모님을 선택한 건 아닌데.." 작심글
- 김용준, ♥안근영과 핑크빛 와중에.. 父 “아들 썸녀 과거까지 싹 캤다” (신랑수업)
- 신정환, 탁재훈 컨츄리꼬꼬 ‘수입 배분’ 불만에 “도저히 못 참겠네” 맞대응 예고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