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개막 12연승 질주…MLB 기록에 단 1승 남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가 개막 후 연승 행진을 12경기로 늘리면서 역대 개막 최다 연승 기록에 1승 차로 다가섰다.
탬파베이는 13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경기에서 9-7로 역전승을 거뒀다.
탬파베이는 지난달 31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개막전부터 이날까지 개막 12연승에 성공했다.
탬파베이는 이날 2004년 작성한 구단 최다 12연승과 타이를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가 개막 후 연승 행진을 12경기로 늘리면서 역대 개막 최다 연승 기록에 1승 차로 다가섰다.
탬파베이는 13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경기에서 9-7로 역전승을 거뒀다. 탬파베이는 지난달 31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개막전부터 이날까지 개막 12연승에 성공했다.
탬파베이는 이날 2004년 작성한 구단 최다 12연승과 타이를 이뤘다. 1승을 더 하면 1982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1987년 밀워키 브루어스가 작성한 개막 13연승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탬파베이는 1회 랜디 아로자레나의 3점 홈런으로 기분 좋게 출발했다. 3-1로 앞선 4회에는 얀디 디아스의 희생플라이와 완더 프랑코의 2타점 적시타 등으로 3점을 추가했다. 보스턴이 6-3으로 추격한 5회엔 크리스티안 베탄코트, 비달 브루한의 연속 적시타로 2점을 보탰다. 탬파베이는 6회 1점, 7회 3점을 내주며 쫓겼지만, 8회 1사 3루에서 아로자레나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추가,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정세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당대표 되던 때 무슨 일?…檢, 인천 의원들 연이어 압수수색
- “부부관계 안 할거면 이혼해”…아내의 수상한 통장정리
- 대형기획사 출신 가수, 前사장 성폭력 폭로…“15∼20회 당해”
- [단독]두문불출 현철 “이제 ‘가수 현철’ 아닌 ‘자연인 강상수’로 살아야죠”
- ‘경찰 머리채’ 잡고 폭행한 예비검사…법무부, 임용 배제
- 러의 ‘격전지 포로 참수 영상’에 젤렌스키 “짐승들, 용서 못해” 분노
- “백수 남친 집에 들였더니, 나 없을 때 출장 마사지를 불러?”
- 비,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이렇게 운동을 하는데…”
- [단독] 몸푸는 이낙연계 싱크탱크 ‘연대와 공생’… ‘민주당 심장’ 광주서 ‘개딸 정치’ 비
- ‘백현동 개발 특혜 의혹’ 이재명 선대본부장 출신 김인섭 구속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