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0일 열리는 ‘불타는트롯맨’ 전국콘서트…패러디 포스터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9∼30일 열리는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는 트롯맨들이 막장 시트콤 '꽃보다 트롯맨' 주인공으로 변신한 포스터와 사진들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의 제작사 쇼플레이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막장 시트콤 '꽃보다 트롯맨'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트롯맨들의 포스터와 VCR 촬영 비하인드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30일 열리는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는 트롯맨들이 막장 시트콤 ‘꽃보다 트롯맨’ 주인공으로 변신한 포스터와 사진들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의 제작사 쇼플레이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막장 시트콤 ‘꽃보다 트롯맨’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트롯맨들의 포스터와 VCR 촬영 비하인드 사진들을 게재했다.
‘불타는 트롯맨’ 서울 콘서트에서 첫 공개되는 막장 시트콤 ‘꽃보다 트롯맨’은 가상의 광고 회사 ‘불트 기획’을 배경으로, ‘F4’ 리더 손준표(손태진)와 신입 여직원 민잔디(민수현)의 좌충우돌 오묘한 사내 로맨스를 다룬 패러디 드라마다. 김중연, 박민수, 공훈은 손태진과 함께 F4로 변신하며, 에녹은 자수성가한 본부장 역을, 신성은 민잔디와 손준표의 사이를 질투하는 손준표의 약혼녀 신예리 역할을 맡는다. 여기에 김정민, 남승민, 이수호는 ‘불트 기획’의 여직원으로 분한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13인에 오른 트롯맨들은 오는 29,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인천, 부산, 고양, 대구, 청주 등 각지를 돌며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당대표 되던 때 무슨 일?…檢, 인천 의원들 연이어 압수수색
- “부부관계 안 할거면 이혼해”…아내의 수상한 통장정리
- 대형기획사 출신 가수, 前사장 성폭력 폭로…“15∼20회 당해”
- [단독]두문불출 현철 “이제 ‘가수 현철’ 아닌 ‘자연인 강상수’로 살아야죠”
- ‘경찰 머리채’ 잡고 폭행한 예비검사…법무부, 임용 배제
- 러의 ‘격전지 포로 참수 영상’에 젤렌스키 “짐승들, 용서 못해” 분노
- “백수 남친 집에 들였더니, 나 없을 때 출장 마사지를 불러?”
- 비,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이렇게 운동을 하는데…”
- [단독] 몸푸는 이낙연계 싱크탱크 ‘연대와 공생’… ‘민주당 심장’ 광주서 ‘개딸 정치’ 비
- ‘백현동 개발 특혜 의혹’ 이재명 선대본부장 출신 김인섭 구속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