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클래시 오브 클랜 질레트 토너먼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셀이 3월부터 6월까지 '클래시 오브 클랜' 질레트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질레트 토너먼트는 만 14세 이상 마을회관 14 및 15 레벨 유저가 참가 대상이다.
클래시 오브 클랜 질레트 토너먼트 관계자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가 전략적 플레이로 기량을 발휘하길 바란다"며 "매달 꾸준하게 대회를 진행해 더 많은 클래시 오브 클랜 유저가 다양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셀이 3월부터 6월까지 '클래시 오브 클랜' 질레트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글로벌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가 대회 첫 스폰서 기업으로서 공식 후원했다. 총 상금은 1300만원 규모다.
질레트 토너먼트는 만 14세 이상 마을회관 14 및 15 레벨 유저가 참가 대상이다. 크게 1대1로 대결하는 '듀얼 토너먼트'와 5대5로 겨루는 '코리아 마스터즈'로 나뉜다. 약 3개월간 각 2회씩 총 4번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처음 도입한 듀얼 토너먼트는 올해 처음으로 도입한 포맷이다.
듀얼 토너먼트 1차 참가자 모집은 4월 12일부터 19일까지다. 본선은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클래시 오브 클랜 인기 크리에이터 '잠팅TV'와 '빠다' 채널에서 방송 예정이다. 2차는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본선은 6월 7일 및 8일에 진행된다.
코리아 마스터즈 1차 참가자 모집은 5월 3일부터 10일까지다. 본선 방송은 5월 18일과 19일에, 2차는 6월 14일부터 21일까지 참가 접수 가능하다. 6월 29일 30일에 본선 경기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클래시 오브 클랜 질레트 토너먼트 관계자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가 전략적 플레이로 기량을 발휘하길 바란다”며 “매달 꾸준하게 대회를 진행해 더 많은 클래시 오브 클랜 유저가 다양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기업 모시는 인도…"반·디 팹 설립비용 50% 지원"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삼성, 홈IoT 조직 개편… 가전 서비스 키운다
- 디지털 헬스케어 핵심 플랫폼 '클라우드 EMR' 경쟁 가열
- [단독]GS25, 넷플릭스와 IP 협업...'안방 영화관' 만든다
- 농협은행, 양재동 하나로마트에 AI행원 투입
- 무신사 매출 7000억 돌파…리셀 부진에 수익성 '추락'
- 공정위, 퀄컴에 최종 승소…1조원 역대 최대 과징금 확정
- 변재일 의원 "접속차단 기술 조치 의무화로 누누티비 막는다"
- 인텔 파운드리, Arm과 1.8나노 공정 협력…삼성·TSMC 맹추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