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마이스터모터스로부터 발전기금 1억원 기부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희의료원은 지난 6일 폭스바겐의 공식딜러인 마이스터모터스 이기준 대표로부터 발전기금 1억 원을 기부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이 대표는 지난 2012년 경희의료원 개원 50주년 기념 사업의 일환인 기금조성캠페인 '메디글로리'에 참여해 3000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1억 원을 추가로 기부하기로 약정했다.
그는 "경희의료원이 지금처럼 국민건강 증진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더욱 애써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경희의료원은 지난 6일 폭스바겐의 공식딜러인 마이스터모터스 이기준 대표로부터 발전기금 1억 원을 기부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이 대표는 지난 2012년 경희의료원 개원 50주년 기념 사업의 일환인 기금조성캠페인 ‘메디글로리’에 참여해 3000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1억 원을 추가로 기부하기로 약정했다.
그는 “경희의료원이 지금처럼 국민건강 증진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더욱 애써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김성완 경희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전반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후원해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의 뜻을 표했다.
한편 (주)마이스터모터스는 더불어 밝은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효 프로젝트 후원’, ‘위안부 프로젝트 전시장 제공’, ‘발달장애인 일자리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colo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간’ 이시영, 지붕끝에 대롱대롱...위험천만 힘자랑
- ‘토트넘 새 감독, 내년 1월 손흥민 한 달 잃을 위기…두통 유발’ 英언론 벌써 우려 제기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사람들 앞에서 연기한다”.. “전두환에게는 어퍼컷 맞아”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이승기 “♥이다인, 부모님을 선택한 건 아닌데.." 작심글
- 김용준, ♥안근영과 핑크빛 와중에... 父 “썸녀 과거 싹 캤다"
- 컨츄리꼬꼬 탁재훈-신정환, 갈라선 진짜 이유
- 발코니서 올누드...할리 베리, 눈 의심케 한 사진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