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이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을 13일 징식 출시했다.
데미안 전기는 해긴의 첫 모바일 RPG다.
해긴의 첫 모바일 RPG로 관심을 받아온 '데미안 전기'는 수집과 방치의 게임 요소를 모두 가진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예고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해긴 관계자는 "야심차게 준비해온 데미안 전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게임을 준비하면서 즐거웠던 만큼 유저도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긴이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을 13일 징식 출시했다.
데미안 전기는 해긴의 첫 모바일 RPG다. 수집과 방치형 게임 요소를 모두 갖췄다.
해긴의 첫 모바일 RPG로 관심을 받아온 '데미안 전기'는 수집과 방치의 게임 요소를 모두 가진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예고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빠른 성장과 레벨 공유 링크 시스템, 캐릭터간 조합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4개 연합(길드) 최대 200명 이용자 PvP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대규모 연합전 등을 전면에 내세웠다.
데미안 전기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7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약 170개국에서 글로벌 동시 론칭했다.
해긴 관계자는 “야심차게 준비해온 데미안 전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게임을 준비하면서 즐거웠던 만큼 유저도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기업 모시는 인도…"반·디 팹 설립비용 50% 지원"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삼성, 홈IoT 조직 개편… 가전 서비스 키운다
- 쿠팡이츠, 쿠팡 와우회원에 음식값 최대 10% 할인
- [카카오 쇼핑톡]“라운딩 시즌 시작!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스테이지별 맞춤 선물한다!”
- [11번가 테마쇼핑]간식도 '다다익선'…아마존 대용량 간식 추천
- [마켓트렌드]호텔가, 봄 나들이 여심 공략 나섰다
- "애플, 아이폰15 전원·음량 버튼 안 바꿀 듯…기술적 문제 해결 안돼"
- 폴란드 총리 "우크라, 한국산 포탄 필요...바이든 개입해야"
- 질병청, 엠폭스(원숭이두창) 위기경보 '주의' 격상…확진 누적 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