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페이코 캠퍼스, 대학생 이용자 30만 돌파”
조진호 기자 2023. 4. 13. 11:09
NHN페이코는 현재 총 236개 대학에서 사용 중인 대학생 특화 서비스 ‘페이코 캠퍼스’의 누적 이용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페이코 캠퍼스는 대학생에게 특화된 각종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코 앱 내의 서비스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통학버스 승차권을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페이코 모바일 승차권’의 경우 현재 전국 21개 대학에 서비스 중으로, 지난달 누적 이용 건수가 12만 건을 넘어섰다.
NHN페이코는 이런 이용률이 코로나19 유행 시기인 2021년 대비 23배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대면 개강이 재개됨과 동시에 대학 생활에 특화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한 결과 3월 거래액이 크게 상승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일상과 함께하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