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데미안 전기'는 수집과 방치의 게임 요소를 모두 가진 게임이다.
게임 첫 접속 후 1일부터 7일까지 탐험에 꼭 필요한 럼주(스태미나), SR 영웅 조각, 에픽 등급 이상의 장비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긴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데미안 전기'는 수집과 방치의 게임 요소를 모두 가진 게임이다.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5개의 대륙과 수많은 영웅들, 그들의 관계를 완성해 나가는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빠른 성장과 레벨 공유 링크 시스템, 캐릭터간의 조합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4개의 연합(길드) 최대 200명의 이용자 PvP(이용자 간 대결)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대규모 연합전 등을 구축했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 7개 언어, 약 170여개국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 해긴은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첫 접속 후 1일부터 7일까지 탐험에 꼭 필요한 럼주(스태미나), SR 영웅 조각, 에픽 등급 이상의 장비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선물 중에는 SSR 등급 영웅 '이사벨라'가 포함돼 있으며 2일차와 7일차 두 번에 걸쳐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총 7일간 게임 적응에 필요한 가이드 미션을 제공하고 이를 완료할 때마다 골드, 경험치, 랜덤 장비 상자, 랜덤 영웅카드, 국가 모집권 등의 혜택 지급하는 '출항, 닻을 올려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이드 미션을 모두 완료했을 시에는 SSR 등급의 중립 영웅 '발키리아'가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쭉 찢은 눈꼬리"...중국인들 디올 광고 사진에 또 뿔났다
- 정부기관 女탈의실에 `몰카`…잡고보니 30대 동료 직원
- 김건희 여사 "개 식용은 중국과 한국 뿐…종식 위해 노력"
- 장발에 푸른 갑옷…소름돋는 박서준 아우라 `초대박 예감`
- "마크롱 親중국 행보 경악 수준"…서방 십자포화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