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월드보스 ‘브링잇 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는 자사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차일드 '이오'를 추가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향후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월드보스에서는 '세이렌'이 보스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5성 '무명의 세이렌'과 '긍지의 페일노트',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보스로 등장하는 세이렌의 전용 스킨 '스타라이트 세이렌'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후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월드보스에서는 ‘세이렌’이 보스로 등장한다. 부스트 차일드로는 ‘자유의 이오’와 ‘폭렬 네이드’가 선정됐다.
이용자는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5성 ‘무명의 세이렌’과 ‘긍지의 페일노트’,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보스로 등장하는 세이렌의 전용 스킨 ‘스타라이트 세이렌’도 출시했다.
다수 캐릭터로 즐기는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인 ‘듀얼 앙 가르드’도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2 차일드 선택박스 등의 호화 보상을 받게 된다.
헤카테의 도서관에서는 무대 위 자유로운 나비를 꿈꾸는 세이렌의 계약자, 한소리의 이야기를 다룬 ‘브링 잇 온’을 스페셜 스토리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北 미사일, ICBM급 가능성…日영역엔 안 떨어져"
- 구급차서 양수 터져버린 산모…소방대원들이 내린 판단은
- “MIT, 한동훈 딸 입학 재고해야…정의·공정성 위협” 국제청원 등장
- 유아인, 어디까지 가나 "코카인 '상습 투약' 정황 확인"
- [영상] 모텔 침대에 진드기 와글와글…환불되나요? "NO"
- “코로나 끝났는데도 장사 고통…94살 노모가 식당 도와”
- "다케시마에 갈 수 있게 될거야"...충격적인 일본 홍보영상
- "성관계 거부하자 이혼하자는 아내..수상한 통장내역이"
- 가수 남태현, 음주운전 혐의 검찰 송치
- 고3 마약상, 성인 6명 고용…5억 상당 보유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