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글로벌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신작 모바일 게임 '데미안 전기: 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의 글로벌 170여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데미안 전기는 수집과 방치 요소를 모두 갖춘 RPG다.
회사 측은 "야심차게 준비해온 데미안 전기를 드디어 오늘 선보이게 됐다"며 "게임을 준비하면서 즐거웠던 만큼 이용자들도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해긴(대표 이영일)은 신작 모바일 게임 '데미안 전기: 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의 글로벌 170여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발표했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7개 언어를 지원한다.
데미안 전기는 수집과 방치 요소를 모두 갖춘 RPG다.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5개의 대륙과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들, 그들의 관계를 완성해 나가는 콘텐츠를 갖췄다. 빠른 성장과 레벨 공유 링크 시스템, 캐릭터간의 조합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4개의 연합(길드) 최대 200명의 이용자 PvP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대규모 연합전 등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야심차게 준비해온 데미안 전기를 드디어 오늘 선보이게 됐다"며 "게임을 준비하면서 즐거웠던 만큼 이용자들도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
- '적자 전환' 신세계면세점, 첫 희망퇴직·임원급여 20% 반납
- "이 책 좋아하시죠? 드릴게요"…노숙자 시절 은인 찾는 '베스트셀러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