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내기클럽' 홍윤화♥ 김민기 "머리숱 대신 정력 택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내기클럽' 출연진들이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11회에서는 게스트로 등장한 김태원, 김도균, 박완규, 김민기, 홍윤화가 흥미로운 머리빠짐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모내기클럽' 11회는 오는 15일(토) 밤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16일(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내기클럽’ 출연진들이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11회에서는 게스트로 등장한 김태원, 김도균, 박완규, 김민기, 홍윤화가 흥미로운 머리빠짐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머리빠짐 7년차’ 개그맨 김민기는 정수리 쪽이 눈에 띄게 비어 보여 자존감이 낮아지는 등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서도 자신은 머리숱과 정력 중 정력을 택했던 사연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도균은 머리가 빠지는 원인으로 2년간 출연했던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약했던 그의 숨겨진 고충에 출연진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런가 하면 20대 수준의 머리숱을 인정받은 부활 멤버가 있어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다. 기쁨을 감추지 못한 그는 누구일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선 녹화에서 게스트들, MC 군단은 거침없는 토크를 펼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모내기클럽’ 11회는 오는 15일(토) 밤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16일(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거침없는 힙세라핌'…‘UNFORGIVEN’ 2차 콘셉트컷 공개
- 태양, 새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라이브 스포…'명불허전 감성 스웨그'
- 세븐틴, ‘FML’ 두 번째 오피셜티저 공개…'오피스물 급 훈훈' 13색 비주얼
- '편스토랑' 야구광 이찬원, 레전드 홍성흔x최준석 초대 '성덕 등극'
- '나는 솔로' 제니 닮은꼴 승무원 옥순에 영수·영호·영식 직진
- 삼성, 홈IoT 조직 개편… 가전 서비스 키운다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K디지털, Up대한민국]〈1〉한국, 6G·오픈랜 등 글로벌 혁신네트워크 선도
- 질병청, 엠폭스(원숭이두창) 위기경보 '주의' 격상…확진 누적 9명
- '중국소녀' 들리면 피해라...멕시코, '좀비마약' 펜타닐 별칭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