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욱 LX판토스 이사, 장애인고용 `총리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판토스는 김성욱(사진) 이사가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23년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장애인고용촉진 유공자 정부 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성욱 이사는 지난 2020년부터 LX판토스의 CHO(최고인사책임자)와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한울타리'의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장애인 고용 확대와 고용 안정화, 장애인 고용 모델 개발, 장애인 편의시설·노동자 환경 개선 등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판토스는 김성욱(사진) 이사가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23년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장애인고용촉진 유공자 정부 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성욱 이사는 지난 2020년부터 LX판토스의 CHO(최고인사책임자)와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한울타리'의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장애인 고용 확대와 고용 안정화, 장애인 고용 모델 개발, 장애인 편의시설·노동자 환경 개선 등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성욱 이사는 "장애인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힘써 왔던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LX판토스는 장애를 가진 직원들의 사회경제적 자립을 돕는 것은 물론 모든 구성원이 더 좋은 환경에서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LX판토스는 2018년부터 자회사영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한울타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고용노동부에서 실시하는 '2022 장애인고용 우수사업주'로 선정된 바 있다.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쭉 찢은 눈꼬리"...중국인들 디올 광고 사진에 또 뿔났다
- 정부기관 女탈의실에 `몰카`…잡고보니 30대 동료 직원
- 김건희 여사 "개 식용은 중국과 한국 뿐…종식 위해 노력"
- 장발에 푸른 갑옷…소름돋는 박서준 아우라 `초대박 예감`
- "마크롱 親중국 행보 경악 수준"…서방 십자포화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