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출신' 김재환, '보이즈 플래닛' 스타 마스터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환 씨가 5세대 신인 K-POP 보이그룹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여덟 번째 스타 마스터로 출격한다.
황민현, 선미, 여진구, 비투비 이민혁, 샤이니 키, 조권, 전소미 씨에 이어 '보이즈 플래닛'을 찾은 스타 마스터 김재환 씨는 생방송 무대를 앞둔 연습생들을 위해 촬영장에 깜짝 방문했다고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재환 씨가 5세대 신인 K-POP 보이그룹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여덟 번째 스타 마스터로 출격한다.
'스타 마스터'는 '보이즈 플래닛'에만 있는 진행자 시스템으로, 매 미션 혹은 상황마다 연습생들에게 롤모델을 제시해 줄 선배 연예인들을 초대하고 있다.
김재환 씨는 '프로듀스 101 시즌2'로 탄생한 그룹 워너원 활동에 이어, 솔로 가수로서 다수의 앨범과 OST, 뮤직 페스티벌, 콘서트, 예능 등에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황민현, 선미, 여진구, 비투비 이민혁, 샤이니 키, 조권, 전소미 씨에 이어 '보이즈 플래닛'을 찾은 스타 마스터 김재환 씨는 생방송 무대를 앞둔 연습생들을 위해 촬영장에 깜짝 방문했다고 알려졌다. 연습생들을 위한 모닝콜을 비롯, 연습생들에게 파이널 미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재환 씨 역시 오디션 프로그램 생방송 무대에 오른 경험이 있는 만큼 연습생들의 긴장을 풀어주며 따뜻한 조언을 건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늘(13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 11회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미션에 진출할 18인이 결정된다. 방청 신청에만 약 6만 명이 몰린 가운데, 파이널 무대에 오를 연습생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측 "클럽서 마약? 억측, 법적조치… 졸피뎀 수면장애 치료 목적" [공식입장]
- '불법 촬영 혐의' 뱃사공, 징역 1년 선고...법정구속
- [Y초점] 백종원 때아닌 악플 세례...'장사천재 백사장', 전화위복할까
- 이승기, 심경 고백 "결혼 후 5일, 가짜뉴스·악플에 위축…지켜봐 달라"
- 천우희, 강릉 산불 피해 복구 위해 성금 천만 원 기부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형사님 감사합니다"…동생 죽인 친형이 경찰에 고개 숙인 이유?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