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금속'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3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기관 각각 3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54.2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850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52.6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0.9%, 78.3%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3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 행진을 벌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기관 각각 3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54.2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850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52.6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0.9%, 78.3%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3일 연속 순매수, 3일 연속 순매도 행진을 벌이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시간 3만원' 코스에 2030 女 열광…두 달 치 예약 꽉 찼다 [현장+]
- 부의금으로 들어온 5억원, 재산 신고해야 할까요 [도정환의 상속대전]
- 김건희 "동물학대 보면 3박4일 잠 못자…개 식용 종식할 것"
- '강남 납치' 사인 마취제 중독…남편 살해 계획도 세웠다
- "에코프로, 비싸서 못 샀다고? 지금이 기회"…고수의 조언
- [종합] '제니 닮은꼴' 옥순 "승무원 출신, 유부남이 들이대는 일 多"…첫인상 몰표 ('나는솔로')
- [종합] "♥야노시호가 더럽다고" 추성훈, 노출증→억대 R사 명품 시계 컬렉터 해명 ('라스')
- [전문] '이다인♥' 이승기, 견미리家 지키기 나섰다…"주가조작·횡령은 명백한 오보" [TEN이슈]
- [종합] 염경환, 50평 아파트서 ♥아내 아닌 장인과 한집 살이 "잠 못 자는 게 더 행복"('옥문아')
- '눈꼬리가 위로 쭉' 디올 광고…中서 인종차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