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피지오, 10세대 엔더몰로지 갖춘 한남 스튜디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글로벌 의료·에스테틱 장비기업 LPG 그룹의 한국 독점 파트너사인 엘피지오는 엔더몰로지의 10세대 혁신 기술을 갖춘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프랑스 글로벌 기업 LPG 그룹의 실비 샴페인 블랑 아시아 태평양 마켓 담당 임원은 "이번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 오픈은 LPG 그룹의 한국 시장 성장에 의미 있는 확장"이라며 "LPG 그룹의 안티에이징 혁신 기술과 수많은 국가에서 증명된 효과를 엘피지오 스튜디오의 전문가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글로벌 의료·에스테틱 장비기업 LPG 그룹의 한국 독점 파트너사인 엘피지오는 엔더몰로지의 10세대 혁신 기술을 갖춘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에 문을 연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는 하이엔드 피트니스와 내추럴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웰에이징 서비스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꾸려졌다.
이곳에서는 LPG 그룹의 핵심 제품인 엔더몰로지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엔더몰로지는 세포의 신진대사를 자연스럽게 재활성화시키는 비침습적 피부 자극 안티셀룰라이트 테라피 장비로 알려져 왔다.
이 제품은 500편 이상의 참고 문헌으로 미국 FDA 등 전 세계 안티에이징 기관에게서 인정 받아 현재 110여개국 이상이 사용하는 웰에이징 솔루션으로 10세대 버전으로 진화돼 왔다.
프랑스 글로벌 기업 LPG 그룹의 실비 샴페인 블랑 아시아 태평양 마켓 담당 임원은 "이번 엘피지오 한남 스튜디오 오픈은 LPG 그룹의 한국 시장 성장에 의미 있는 확장"이라며 "LPG 그룹의 안티에이징 혁신 기술과 수많은 국가에서 증명된 효과를 엘피지오 스튜디오의 전문가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쭉 찢은 눈꼬리"...중국인들 디올 광고 사진에 또 뿔났다
- 정부기관 女탈의실에 `몰카`…잡고보니 30대 동료 직원
- 김건희 여사 "개 식용은 중국과 한국 뿐…종식 위해 노력"
- 장발에 푸른 갑옷…소름돋는 박서준 아우라 `초대박 예감`
- "마크롱 親중국 행보 경악 수준"…서방 십자포화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