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신규 캐릭터 'D'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업데이트 '라이선스 투 킬'을 실시하고 SSR 캐릭터 'D'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캐릭터 공개와 함께, 관통 효과를 지니고 있어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은 SSR 캐릭터 '앨리스' 픽업이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업데이트 '라이선스 투 킬'을 실시하고 SSR 캐릭터 'D'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쿼드 시지 패러리스 소속의 'D'는 냉정하고 차가운 암살자이지만, 자신만의 기준이 확고해 명령이 떨어지더라도 타겟의 일거수일투족을 조사해 실행 여부를 판단 후 움직인다.
시종일관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는 그녀는 화력형으로 △우월 코드 공격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노도' △버스트 게이지를 충전해 전투 중 사용할 수 있는 '기습' △적 전체와 화력형 아군, 그리고 자신이 기절 면역 상태에서 아군에게 도움이 되는 '처단'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캐릭터 공개와 함께, 관통 효과를 지니고 있어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은 SSR 캐릭터 '앨리스' 픽업이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7일 간 누적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쥬얼, 크레디트 12H, 모듈 하이 부스트, SSR 호감도 아이템, 일반 모집 티켓 10장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다채로운 랭킹 보상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스페셜 아레나도 오는 16일까지 시즌 10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아레나는 약 2주마다 개최되며, 다른 사용자들과 겨룰 수 있는 비동기 방식의 PvP 콘텐츠다.
지휘관 5명이 힘을 합쳐 보스를 무찌르는 협동 작전에 보스 '모더니아'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협동 작전 콘텐츠를 통해 쥬얼, 육성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