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MMORPG 신작 ‘제노니아’ 사전 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중인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제노니아' 사전 예약은 자체 웹 페이지 및 양대 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자체 웹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며, 모바일 인증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침공전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과 제노니아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제노니아 세계관과 침공전 다룬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중인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제노니아’ 사전 예약은 자체 웹 페이지 및 양대 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자체 웹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며, 모바일 인증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장신구 아이템 ‘리그릿의 반지’를 비롯해 ‘골드’ 및 ‘강화서 3종’을 선물한다.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이 시작됐으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도 조만간 진행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침공전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과 제노니아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도 공개됐다. ‘천족의 탄생’, ‘전쟁의 시작’, ‘미드가르드’ 등으로 이어지는 제노니아 이야기가 유저들의 눈길을 끌며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핵심 콘텐츠인 ‘침공전’의 팽팽한 긴장감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제노니아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서버간 대규모 이용자간전투(PvP) 콘텐츠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기존 MMORPG와 차별화를 꾀하고, 유저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노니아 지식재산권(IP)은 총 7개 시리즈를 통해 모바일 RPG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