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어, 1st 스페셜 기프트 박스 출시…첫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3. 4. 13. 10: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오데어, 1st 스페셜 기프트 박스 출시 >
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가 브랜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데어 1st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데어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는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에 저작극 테스트를 완료한 오데어의 수분 3종 세트(수분앰플, 수분세럼, 수분크림)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온라인 사전 판매도 진행된다. 사전 판매에서는 온라인 적립금 더블 적립 혜택을 비롯해 구매 후 팝업스토어 매장 방문 수령 시 딥 콜라겐 부스팅팩 정품(30ml)도 함께 증정된다. 기간은 4월 13일부터 19일까지다.

오데어 1st 스페셜 기프트 박스 구성품 중 수분세럼인 ‘오데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터 세럼’은 피부 노화 방지와 수분 공급을 돕는 제품이다. 쌀겨수와 피부에 활력과 컨디셔닝을 부여하는 콜라겐 추출물, 고농축 7중 히알루론산, 피부의 과산화를 예방하는 캘러스배양추출물, 자외선에 대한 피부 방어력 향상과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아스코브애씨드 등의 성분을 담았다.

‘오데어 모이스춰 루미너스 앰플’은 피부 깊은 속부터 꼼꼼한 수분케어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수분앰플로,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데일리 사용이 가능한 텍스쳐가 특징이다. 풍부한 비타민E로 피부를 정돈해 주는 쌀겨수,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소듐디엔에이, 수분 공급 및 보습을 돕는 7중 히알루론산, 매끄럽고 볼륨 있는 피부를 위한 2중 펩타이드 성분, 피부 장벽 강화에 관여하는 EGF&FGF 등의 성분을 함유했다.

‘1000 스피드 루미너스 크림’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1,000ppm의 7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피부의 겉부터 깊은 속까지 수분을 채우고 잠가주는 고보습 광채 크림이다. 히알루론산과 함께 자연에서 얻은 원료인 아카시아콜라겐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카프릴릴글라이콜 등의 성분이 담겨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데어의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수분에 특화된 제품으로 구성한 첫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팝업스토어 현장과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선보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