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코리아, '올 나이츠 인천'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인천관광공사와 출사 여행 프로젝트 '올 나이츠 인천(all nights INCHEON)'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임훈 후지필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출사 프로젝트를 통해 유저들이 사진 찍는 즐거움을 누리는 동시에 지역 관광 홍보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된 인천을 아름답게 찍어낸 참가자들의 사진을 보고 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인천을 방문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인천관광공사와 출사 여행 프로젝트 '올 나이츠 인천(all nights INCHEON)'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첫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된 인천 아름다운 명소들을 널리 알리기 위한 기획됐다. 내달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풍경 사진 전문가 김승찬 작가가 1박 2일 동안 참가자들과 동행해 촬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지원 자격은 정품 등록 이력이 있는 후지필름 회원에 한해 가능하다. 이달 30일까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10명은 5월 8일 홈페이지에서 발표와 12일 설명회를 개최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프로젝트 참가자에 후지필름 5세대 센서가 탑재된 미러리스 카메라 X-H2S, X-H2, X-T5 체험 기회와 30만원 상당 활동비, 프로젝트 기간 동안 이동 수단과 숙식이 무상 지원된다. 별빛도시 인천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낸 최우수자 1명을 뽑아 고화질 카메라 X-T5를 증정한다.
인천대공원, 개항장 일대, 송월동 동화마을, 송도 센트럴파크, 송도 한옥마을, 인천공항 전망대 등 인천 주요 관광지를 방문해 촬영된 사진은 인천관광공사 SNS 채널, 블로그 등 공식 사이트에 게재된다. 후지필름이 지원하는 온라인 사진 전시회 참여와 마케팅 채널에도 활용된다.
임훈 후지필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출사 프로젝트를 통해 유저들이 사진 찍는 즐거움을 누리는 동시에 지역 관광 홍보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된 인천을 아름답게 찍어낸 참가자들의 사진을 보고 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인천을 방문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홈IoT 조직 개편… 가전 서비스 키운다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K디지털, Up대한민국]〈1〉한국, 6G·오픈랜 등 글로벌 혁신네트워크 선도
- 질병청, 엠폭스(원숭이두창) 위기경보 '주의' 격상…확진 누적 9명
- '중국소녀' 들리면 피해라...멕시코, '좀비마약' 펜타닐 별칭 공개
- 10대 소녀 뱃속에 '휴대폰'이? [숏폼]
- 이현순 UNIST 이사장, "젊은 세대 도전정신 중요…나라 위한 도전했으면"
- 마이클 조던 '라스트 댄스' 농구화, 29억원에 낙찰…역대 최고가
- '그린 클라우드가 미래다' 한국클라우드협회 '협회 재건' 기치로 활동 재개
- 英 투자회사, LG 3대주주 올라서..."일반투자 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