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오늘(13일) 솔로 데뷔…‘엠카’ 출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예은(장예은)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더 비기닝)'을 공개한다.
타이틀 'Cherry Coke(체리콕)'은 예은만의 붉은색으로 물들인 당당한 사랑 노래로,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예은은 'The Beginning'이라는 앨범명에서 느낄 수 있듯 이번 싱글로 제2막을 시작한다.
예은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 ‘Cherry Coke(체리콕)’은 예은만의 붉은색으로 물들인 당당한 사랑 노래로,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강렬한 비트와 베이스를 바탕으로 캔 따는 소리가 돋보이며, 체리의 달콤함과 탄산의 짜릿함이 공존하는 중독성 강한 힙합 넘버로 탄생했다.
이번 싱글에는 선공개 곡으로 발매됐던 ‘Strange Way To Love(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도 실린다. 예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해당 트랙은 오랜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곡으로, 팬덤과 아티스트 사이 피어난 사랑에 대해 진심 어린 메시지까지 담아냈다.
예은은 ‘The Beginning’이라는 앨범명에서 느낄 수 있듯 이번 싱글로 제2막을 시작한다. 공식 로고에서 표현된 예은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와 ‘나비’처럼 행운을 안고 날아오를 준비를 마친 그가 ‘Cherry Coke’으로 K팝 신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예은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런왕’ ♥ ‘미녀 골퍼’ 열애설에 일본 열도 후끈
- 드림노트 은조, 선명한 1자 복근 [포토]
- ‘홍윤화♥’김민기 “머리숱 대신 정력 택했다” (모내기클럽)
- ‘특전사 출신’ 박군, 육군 예비군 홍보대사 임명
- 김재중母 “누나 8명, 누가 시집 오려나…며느리 터치 안해” 안심 (신랑수업)[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