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강력한 흡수"…유한킴벌리 '하기스 맥스드라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킴벌리는 장시간 흡수력을 발휘하는 신제품 '하기스 맥스드라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하기스 라인업 중 흡수력에 중점을 둔 소비자를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자사 시험법 기준으로 최대 12시간 흡수력을 발휘한다"고 말했다.
패드 중앙 흡수액션시트와 앞뒤 통기액션터널 구조를 통해 흡수 속도를 하기스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유한킴벌리는 장시간 흡수력을 발휘하는 신제품 '하기스 맥스드라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하기스 라인업 중 흡수력에 중점을 둔 소비자를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자사 시험법 기준으로 최대 12시간 흡수력을 발휘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기스 맥스드라이는 밤새 소변이 새지 않고 아기가 깨지 않아 통잠을 잘 수 있도록 만드는 기저귀로 입소문이 나면서 일명 '밤기저귀'로 유명해졌다"며 "최근엔 가벼운 착용감을 더해 '낮기저귀'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하기스 맥스드라이의 핵심 솔루션은 다기능 첨단 소재로 국제 특허와 디자인 특허 출원을 완료한 '듀얼 액션코어'다. 패드 중앙 흡수액션시트와 앞뒤 통기액션터널 구조를 통해 흡수 속도를 하기스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높였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신제품은 산림자원을 보호할 수 있는 FSC 인증펄프만 사용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세분화한 니즈에 부응하는 맞춤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김광수 "김승우, 이미연과 이혼 후 친구처럼…내게 전처 매니저 제안"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