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고객 '올 케어 위크' 캠페인… 오리지널 타이어 10% 할인 등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7일부터 5월31일까지 약 6주 동안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올 케어 위크'(All Care Week) 캠페인을 진행한다.
13일 BMW 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BMW 및 미니(MINI)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와 정비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동안 BMW 및 미니 차량의 오일 및 필터류 부품의 가격과 공임이 20% 할인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BMW 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BMW 및 미니(MINI)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와 정비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품목은 오일 및 필터류 교체는 물론 오리지널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의 소모품 교환,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부품 할인까지 다양하다.
캠페인 기간동안 BMW 및 미니 차량의 오일 및 필터류 부품의 가격과 공임이 20% 할인된다.
BMW 및 미니 오리지널 타이어 가격은 10%, 타이어 교체와 휠 얼라이먼트 작업 공임은 4본 교체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교체를 위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됐다.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를 동시에 교체하면 부품 및 공임이 25% 할인된다.
추가로 2본 이상의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교체에 한해 부품 및 공임을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BMW 및 미니 차량 오리지널 액세서리 부품 및 공임, 라이프스타일 제품에도 20% 할인 기회가 주어진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BMW 및 미니 서비스 라이브'를 정식 선보인다.
서비스센터 입고 뒤 차량 점검 결과 혹은 추가 수리 등이 필요한 경우 전문 테크니션이 촬영한 영상을 모바일 문자 링크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 차량 입고 및 수리를 완료한 고객은 재방문 시 수리비 혜택을 제공하는 재방문 고객 우대 프로그램도 적용 받는다.
할인 적용 금액을 기준 BMW 차량은 50만원 이상, 미니 차량은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만원과 3만원 수리비 할인 쿠폰을 준다.
이밖에 BMW 및 미니 서비스 라이브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는 캠페인 종료 뒤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캠페인 항목 내 서비스를 이용한 뒤 차량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BMW 우산, 미니 아트볼트 등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균이 득실득실… '회수 조치' 노란색 경단떡 제품은 - 머니S
- "황영웅을 어떻게 봐주나"… '불트' 서혜진 PD 해명 보니? - 머니S
- "♥김지민이랑 아직 만나?"…'사랑꾼' 김준호 발끈한 사연 - 머니S
- [단독] 6월부터 KB국민·신한은행서도 특례보금자리론 받는다 - 머니S
- 딘딘, 라비 사과문에 '좋아요'를?… 의리인가? 실수인가? - 머니S
- "세면대에서 발씻지 마세요"… 고시원 입주민 폭행범, 징역형 - 머니S
- '이수민♥' 원혁, 이용식 외출한 집에 벌렁?… 소름돋는 행동 '경악' - 머니S
- "나만 없어 2차전지" 천장 뚫은 에코프로… 증권가, 주가 전망 '글쎄' - 머니S
- '택시기사·동거녀 살해' 이기영, 사형 구형… 檢 "계획적이고 잔인" - 머니S
- '예비신랑' 손헌수, 10억 전재산 날리고 빚만 5억?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