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신제품 2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RTD 커피 신제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로 강화된 총 6종의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커피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대용량 커피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RTD 커피 신제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는 대용량 커피 대표 브랜드로 음료시장 내 소비자 기호와 저당, 저칼로리 트렌드를 반영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를 선보인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블랙&샷은 샷을 추가해 더 진해진 커피 맛과 묵직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스위트아몬드는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에 천연 아몬드 향을 더한 스위트 블랙커피이며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소비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선정하고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로 강화된 총 6종의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커피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대용량 커피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홈IoT 조직 개편… 가전 서비스 키운다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K디지털, Up대한민국]〈1〉한국, 6G·오픈랜 등 글로벌 혁신네트워크 선도
- '중국소녀' 들리면 피해라...멕시코, '좀비마약' 펜타닐 별칭 공개
- 10대 소녀 뱃속에 '휴대폰'이? [숏폼]
- 이현순 UNIST 이사장, "젊은 세대 도전정신 중요…나라 위한 도전했으면"
- 마이클 조던 '라스트 댄스' 농구화, 29억원에 낙찰…역대 최고가
- '그린 클라우드가 미래다' 한국클라우드협회 '협회 재건' 기치로 활동 재개
- 英 투자회사, LG 3대주주 올라서..."일반투자 목적"
- KB리브엠, 알뜰폰 사업 최종 승인...금융 알뜰폰 진출 도화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