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8개 지역서 입학콘서트 개최…교사·학생·학부모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화여대 입학처가 다음달 8일부터 20일까지 서울을 포함한 8개 지역에서 2024학년도 입학관련 콘서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교사간담회는 다음달 8일 ECC 이삼봉홀에서, 입학설명회는 다음달 20일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화여대 입학처는 교사와 학생·학부모들의 본교 대입전형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실질적인 진학 정보를 제공하고자 행사 시기에 맞춰 입학처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부산·대구·광주 등 8곳서 진행
[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이화여대 입학처가 다음달 8일부터 20일까지 서울을 포함한 8개 지역에서 2024학년도 입학관련 콘서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교사간담회는 8일 서울·경인·강원지역을 시작으로 대전·전주·광주·수원·대구·부산·창원에서도 개최된다. 이들은 이화여대 입학전형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다양한 고교 현장의 의견도 적극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다.
서울·경인·강원지역을 대상으로 열리는 행사는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도 참석 가능하다. 교사간담회는 다음달 8일 ECC 이삼봉홀에서, 입학설명회는 다음달 20일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화여대 입학처는 교사와 학생·학부모들의 본교 대입전형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실질적인 진학 정보를 제공하고자 행사 시기에 맞춰 입학처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화여대 지원 준비를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시기별로 제공된다.
김형환 (hw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모텔 침대에 진드기 와글와글…환불되나요? "NO"
- 김영환 측 '폭탄주 20잔' 부인…"한두잔 마신것, 건배 부응 차원"
- “MIT, 한동훈 딸 입학 재고해야…정의·공정성 위협” 국제청원 등장
- 고3 마약상, 성인 6명 고용…5억 상당 보유 덜미
- 유아인, 어디까지 가나 "코카인 '상습 투약' 정황 확인"
- “코로나 끝났는데도 장사 고통…94살 노모가 식당 도와”
- "다케시마에 갈 수 있게 될거야"...충격적인 일본 홍보영상
- "성관계 거부하자 이혼하자는 아내..수상한 통장내역이"
- "본인 자신의 개인적 이해관계는 없다"...전두환, 호헌 발표[그해오늘]
- "내가 누군지 알아?" 경찰 때린 예비검사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