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금융 3사와 협약식…BYD 전기트럭 ‘T4K’ 구매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글로벌이 BYD의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 출시에 맞춰 신한카드, 우리금융캐피탈, NH농협캐피탈과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GS글로벌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신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조건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GS글로벌이 BYD의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 출시에 맞춰 신한카드, 우리금융캐피탈, NH농협캐피탈과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GS글로벌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신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조건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양질의 금융 프로그램도 개발할 계획이다.
다임러트럭코리아, 볼보트럭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 등 다양한 상용차 브랜드와의 협업 경험을가진 신한카드는 GS글로벌의 T4K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한 마이카’를 통한 다양한 협업 마케팅도 논의 중이다.
우리금융캐피탈은 공격적인 영업력과 탄력적인 심사승인 프로세스로 고객의 구매 문턱을 낮춘다. NH농협캐피탈과도 제휴 금융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조건의 금리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국내 대표 금융 파트너와의 제휴해 T4K 고객에게 합리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혼' 이승기, 심경 토로 “비하·조롱 힘들었지만…나누며 살겠습니다”
- “이효리까지 내세웠는데” 초유의 적자 사태 발생…문 닫을 판
- 가수 남태현, 음주운전 혐의 검찰 송치…면허취소 수치
- “2만→19만원 잘 벌고 갑니다” 이젠 살 수도 없을 ‘이 회사’
- "부부관계 안해주잖아"…이혼소장 내민 아내의 통장이 수상하다
- “치매만 아니면 합격이래요” 고령 운전자 사고 심각한데 병원 ‘돈벌이’ 된 적성검사
- 신정환 "탁재훈, 돈 때문에 '컨츄리꼬꼬' 해체?…실체 다 밝힐 것"
- "초등생 수백명 안전 달렸다"…자기땅→통학로 만들어준 건물주
- “와인바 20만원 먹고 도망가려 했더니” 이 신기술에 당황하는 먹튀족들
-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 소주병 휘두른 뮤지컬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