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홀리 오리지널 6.0, 대한민국주류대상 탁주 부문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업회사법인(주)홀리워터에서 생산하는 마크홀리 오리지널 6.0 제품이 지난 6일에 개최된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탁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에는 185개 업체에서 1,004개 브랜드를 출품한 가운데, 마크홀리 오리지널 6.0 제품이 탁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주류대상은 올해 1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주류 품평회로 국내 주류 제조업체의 우수한 제품들을 평가하고 선정하는 권위 있는 품평회이다. 올해에는 185개 업체에서 1,004개 브랜드를 출품한 가운데, 마크홀리 오리지널 6.0 제품이 탁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마크홀리 오리지널 6.0은 전통적인 막걸리의 맛과 향을 고수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포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온 제품으로, 이번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의 수상은 그 높은 품질과 맛을 인정받은 결과로 꼽힌다.
마크홀리는 2022년 4월에 런칭한 브랜드로 막걸리의 전통과 현대적인 변화를 결합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탁주 부문에서의 대상 수상은 그 인기와 탁월한 품질을 재확인하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홀리워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품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품질 관리에 노력을 기울일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당한 딸 영정 들고 간 졸업식…교사는 '저건 뭐야' 조롱
- '벚꽃 도넛' 출시한 노티드…'다나카상' 컬래버에 혼쭐난 이유 [이슈, 풀어주리]
- 속옷 차림으로 서울 활보하다 경찰과 대치한 싱가포르女
- 장위10구역,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빼고 재개발 진행
- 시장님이 전세 낸 수영장?…'점검 시간' 강습 특혜 의혹
- 男화장실서 '큰일' 봤다 신고당한 女 '세상 각박해' 하소연
- 尹, 반려견용 콘셉트 차 보고 '빵' 터지게 한 이 말…'우리집은 6마리라 부족'
- 우크라 포로 참수 추정 영상에 극대노한 젤렌스키 '짐승들'
- '학폭했잖아' 폭로하자 소주병으로 동창 얼굴 내리친 뮤지컬 배우, 누구?
- '국민 아빠차' 카니발, 중고 시세 3개월 새 200만원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