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선배, 화보 찍었다…"신보, 아이브의 정체성" [화보]

2023. 4. 13. 0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가을의 화보 및 인터뷰를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싱가포르(L'OFFICIEL SINGAPORE)가 13일 공개했다.

'비욘드 더 호라이즌(BEYOND THE HORIZON)'을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 가을의 화려한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담았다. 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가을은 더 깊어진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했다. 모델 같은 능숙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차세대 화보 장인의 면모도 뽐냈다.

가을은 화보 촬영 당시 발매를 앞두고 있던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에 대해 "새 앨범은 아이브의 정체성을 나타낸다. 더 확고해진 아이브만의 사운드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앨범"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가을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그룹 활동 및 앨범 준비 과정을 거치며 어떻게 성장했는지와 더불어 '가을선배'라는 애칭에 대한 소감 등을 밝혔다.

로피시엘 싱가포르 4월호에 실렸다.

[사진 = 로피시엘 싱가포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