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행’ 디오 쟁탈전에 광기 터진 디오, 역시 맑눈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오(도경수) 광기가 또 한번 터졌다.
4월 13일 방송되는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사진 명소로 유명한 홋카이도의 대표 관광 지 비에이를 방문한다.
낭만이 가득한 수학여행 도중 멤버들은 돌발 미션을 수행, '수수행' 공식 SNS에 각자 찍은 사진을 익명으로 올려 실시간 '좋아요' 투표를 받았다.
각자 찍은 사진의 '좋아요' 결과로 점심 식사 여부가 결정되는 만큼 멤버들은 팬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사진을 찍기 위해 열정을 불태웠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디오(도경수) 광기가 또 한번 터졌다.
4월 13일 방송되는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사진 명소로 유명한 홋카이도의 대표 관광 지 비에이를 방문한다.
낭만이 가득한 수학여행 도중 멤버들은 돌발 미션을 수행, ‘수수행’ 공식 SNS에 각자 찍은 사진을 익명으로 올려 실시간 ‘좋아요’ 투표를 받았다. 각자 찍은 사진의 ‘좋아요’ 결과로 점심 식사 여부가 결정되는 만큼 멤버들은 팬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사진을 찍기 위해 열정을 불태웠다고.
특히 멤버들 사이에서 ‘디오 쟁탈전’이 발발했다.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오의 사진을 찍기 위해 양세찬과 이용진은 몸싸움까지 벌였고, 이를 지켜보던 지코는 형들이 싸우는 틈을 타 디오를 빼돌려 “우리 상부상조하자!”라고 동맹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쳤다.
멤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던 디오는 느닷없이 맑은 눈을 번뜩이며 뜀박질을 시작, 광기의 질주 속 연속 촬영 기술을 선보이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정훈은 남다른 센스를 발휘해 ‘MZ 감성 작가’로 변신, 정수리 높이에서 사진을 내려찍는 일명 ‘MZ 각도’ 촬영법을 선보였다. 자신만만한 최정훈과는 달리, 그가 찍은 사진을 본 양세찬은 “이게 무슨 MZ야!”라며 비웃었고, 급기야 크러쉬는 “어우, 진짜 사진 못 찍네~”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 13일 오후 9시 방송. (사진=S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덱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볼따구 만져달라고, 호호호 웃으셔”(라스)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 전진 “촬영 중 머리로 떨어져 일주일 혼수상태” 경험담 깜짝(라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