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예은, 솔로 데뷔···타이틀은 강렬한 힙합 '체리 코크'

추승현 기자 2023. 4. 13. 0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LC 예은(장예은)이 솔로 가수로 새 출발을 한다.

예은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비기닝(The Beginning)'을 발표한다.

타이틀 '체리 코크(Cherry Coke)'는 예은만의 붉은색으로 물들인 당당한 사랑 노래로,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예은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LC 출신 예은 / 사진=슈퍼벨컴퍼니 제공
[서울경제]

그룹 CLC 예은(장예은)이 솔로 가수로 새 출발을 한다.

예은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비기닝(The Beginning)’을 발표한다.

타이틀 ‘체리 코크(Cherry Coke)’는 예은만의 붉은색으로 물들인 당당한 사랑 노래로,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강렬한 비트와 베이스를 바탕으로 캔 따는 소리가 돋보인다. 체리의 달콤함과 탄산의 짜릿함이 공존하는 중독성 강한 힙합 넘버로 탄생했다.

이번 싱글에는 선공개 곡으로 발매됐던 ‘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Strange Way To Love)’도 실린다. 이 곡은 예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았다.

발매에 앞서 예은은 하이틴부터 키치함까지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예은을 상징하는 공식 로고는 ‘네잎클로버’와 ‘나비’ 모양으로, 행운을 안고 날아오를 준비를 마친 예은에게 관심이 쏠린다.

예은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공개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