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쇼핑 지원금 140억 쏜다...'롯키데이'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에 참여해 쇼핑 지원금 140억원, 최대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매일 할인쿠폰 제공 △최대 30% 할인 특집전 △럭키드로우 추첨 △상품평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에 참여해 쇼핑 지원금 140억원, 최대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매일 할인쿠폰 제공 △최대 30% 할인 특집전 △럭키드로우 추첨 △상품평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행사기간(4/13~26) 총 140억원 규모의 '행운의 럭키쿠폰'을 통해 매일 10만 명의 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주요행사 기간인 18일~20일에는 패션, 생활, 건강기능식품 등을 최대 30% 할인하는 '롯키딜데이' 기획전을 연다. 'LBL', '폴앤조' 등 대표 패션 브랜드부터 '오쏘몰', '고려은단' 등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엘페이(L.PAY)로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0% 페이백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롯키데이 전용 매장을 열고 구매금액과 횟수별 최대 3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매고객 200명을 선정해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상품평 이벤트',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5 프로'를 증정하는 '행운의 롯키클로버를 찾아라!' 등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주말 알뜰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체 행사도 추가로 준비했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TV홈쇼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롯더위켄드'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누적 구매횟수와 금액에 따라 적립금과 핀란드 리빙 브랜드 '이딸라'의 '떼에마 접시'를 최대 3개까지 증정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롯데홈쇼핑은 대규모 쇼핑 지원금과 할인 등 알뜰 쇼핑 혜택을 마련해 '롯키데이'에 참여한다”며 “물가 상승으로 장바구니 부담이 커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홈IoT 조직 개편… 가전 서비스 키운다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K디지털, Up대한민국]〈1〉한국, 6G·오픈랜 등 글로벌 혁신네트워크 선도
- '중국소녀' 들리면 피해라...멕시코, '좀비마약' 펜타닐 별칭 공개
- 10대 소녀 뱃속에 '휴대폰'이? [숏폼]
- 이현순 UNIST 이사장, "젊은 세대 도전정신 중요…나라 위한 도전했으면"
- 마이클 조던 '라스트 댄스' 농구화, 29억원에 낙찰…역대 최고가
- '그린 클라우드가 미래다' 한국클라우드협회 '협회 재건' 기치로 활동 재개
- 英 투자회사, LG 3대주주 올라서..."일반투자 목적"
- KB리브엠, 알뜰폰 사업 최종 승인...금융 알뜰폰 진출 도화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