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앤씨, 모스트엑스와 홍채인식출입통제시스템 i-A110LT 공급 계약
김동호 기자 2023. 4. 13.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입통제시스템 전문기업인 ㈜케이티앤씨는 지난 4월 5일 국내 최대 렌탈 전문회사인 모스트엑스(구 모두렌탈)와 홍채인식출입통제시스템(i-A110LT)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i-A110LT 은 특허기술을 적용해 사용의 편리성과 최상위 보안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현재 정부중요시설 및 공공기관에서 운용 중이다.
㈜케이티앤씨는 홍채인식 출입통제 시스템 대중화를 위해 렌탈사업 분야로 확대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출입통제시스템 전문기업인 ㈜케이티앤씨는 지난 4월 5일 국내 최대 렌탈 전문회사인 모스트엑스(구 모두렌탈)와 홍채인식출입통제시스템(i-A110LT)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i-A110LT 은 특허기술을 적용해 사용의 편리성과 최상위 보안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현재 정부중요시설 및 공공기관에서 운용 중이다. 국내 홍채인식 제품 최초로 신제품(NEP) 인증과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케이티앤씨는 홍채인식 출입통제 시스템 대중화를 위해 렌탈사업 분야로 확대하고 있다. 설치의 다양성, 등록과 사용의 편의성, 네트워크 구성으로 출입 이력관리 및 근태 관리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초기 비용 부담을 완화하여, 전용 제휴카드 등을 통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케이티앤씨와 모스트엑스와의 만남은 제조사, 소비자, 유통사 모두에게 윈윈이 되는 시너지 효과의 시작”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학폭 당한 딸 영정 들고 간 졸업식…교사는 '저건 뭐야' 조롱
- '벚꽃 도넛' 출시한 노티드…'다나카상' 컬래버에 혼쭐난 이유 [이슈, 풀어주리]
- 속옷 차림으로 서울 활보하다 경찰과 대치한 싱가포르女
- 장위10구역,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빼고 재개발 진행
- 시장님이 전세 낸 수영장?…'점검 시간' 강습 특혜 의혹
- 男화장실서 '큰일' 봤다 신고당한 女 '세상 각박해' 하소연
- 尹, 반려견용 콘셉트 차 보고 '빵' 터지게 한 이 말…'우리집은 6마리라 부족'
- 우크라 포로 참수 추정 영상에 극대노한 젤렌스키 '짐승들'
- '학폭했잖아' 폭로하자 소주병으로 동창 얼굴 내리친 뮤지컬 배우, 누구?
- '국민 아빠차' 카니발, 중고 시세 3개월 새 200만원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