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Seed)’ 라이브 깜짝 공개
정하은 2023. 4. 13. 0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태양의 두 번째 EP 앨범 'Down to Earth'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 라이브 영상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의 마음에 (Seed)' 라이브 영상을 오픈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태양은 피아노 연주에 맞춰 타이틀 곡 '나의 마음에 (Seed)'를 열창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빅뱅 태양의 두 번째 EP 앨범 ‘Down to Earth’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 라이브 영상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의 마음에 (Seed)’ 라이브 영상을 오픈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태양은 피아노 연주에 맞춰 타이틀 곡 ‘나의 마음에 (Seed)’를 열창했다.
태양의 폭발적인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 스웨그 넘치고 세련된 음색으로 명불허전의 라이브 실력을 과시했다.
한편 태양의 두 번째 EP 앨범 ‘Down to Earth’는 오는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김희애 “子, 내가 출연한 작품 보지 않아..적당한 무관심이 너무 고마워”(유퀴즈)
-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사람들 앞에서 연기한다”.. “전두환에게는 어퍼컷 맞아”
- ‘토트넘 새 감독, 내년 1월 손흥민 한 달 잃을 위기…두통 유발’ 英언론 벌써 우려 제기
- 신정환, 탁재훈 컨츄리꼬꼬 ‘수입 배분’ 불만에 “도저히 못 참겠네” 맞대응 예고
- 김용준, ♥안근영과 핑크빛 와중에.. 父 “아들 썸녀 과거까지 싹 캤다” (신랑수업)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정주리, 39년 인생 첫 건강검진..“대장 용종만 4개”(정주리)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
- 한소희, 디올 입고도 눕방은 못참지…LA 누빈 여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