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너목보10' 눈썰미 도전 성공→'환상 듀엣'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이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10')에서 환상 듀엣으로 열정을 불살랐다.
김호중은 12일 오후 7시 방송된 '너목보10'에 출연, 음치 지원자 찾기에 나섰다.
김호중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너목보10'은 방청 신청부터 엄청난 경쟁률을 보였다.
김호중은 기대를 드러내며 듀엣곡으로는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꼽아 대망의 최종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출연
보랏빛으로 물들인 트바로티…스튜디오 '격한 반응'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김호중이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10')에서 환상 듀엣으로 열정을 불살랐다.
김호중은 12일 오후 7시 방송된 '너목보10'에 출연, 음치 지원자 찾기에 나섰다.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 김호중은 '빛이 나는 사람'을 라이브로 부르며 등장해 '트바로티'의 클래스를 보여줬다.
라이브 무대로 등장한 김호중은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팬클럽 아리스의 보랏빛으로 물들였다.
김호중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너목보10'은 방청 신청부터 엄청난 경쟁률을 보였다.
김호중은 기대를 드러내며 듀엣곡으로는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꼽아 대망의 최종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후 립싱크만으로 실력을 맞히는 단계에서 김호중은 "귀가 정말 좋다란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집중력을 보였다. 김호중은 박명수를 사랑한 무용수 지원자와 찜질방 사장 최백호를 음치로 추측했다.
실제로 김호중은 음치 지원자를 한 명 찾아내며 스튜디오를 바로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또 미스터리 싱어가 립싱크 중 콧소리를 넣은 것을 캐치해 실력을 눈치챈 데 이어 마지막까지 선택에 확신을 보였다.
미스터리 싱어 중 한 명으로 만능 MC 박슬기가 실력자로서 정체를 드러내자 김호중은 반가워하는 한편, 듀엣 무대를 통해 실력자 찾기에 성공해내며 기쁨의 무대로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임종성 의원, 아내 소유 비상장주식 5000만 원 재산신고 누락
- 에코프로, 약발 다 했나?…17% 폭락에 투자자들 '울상'
- '민증 사진'이 신상공개?…"머그샷 도입해야" vs "인권침해 우려"
- 홍준표, '친정' 때리며 존재감…與 내부서 엇갈린 시각
- 민주당, 원내대표 선거 5월 초 가닥..."尹 대항 투사 나와야"
- 전원위 3일차 與 "의원 정수 축소" 野 "비례 의석 확대" 되풀이
- 디젤 입은 원소주…"한정판이라 5000원 더 비싸요"
- "K팝 팬들 마음 노크"…이채연, 찰떡같은 노래 들고 컴백(종합)
- [60초 뉴스] '온통 뿌연 세상'…올봄 최악 황사 14일까지 지속 (영상)
- [나의 인생곡(115)] 전유나 '너를 사랑하고도', 이별의 슬픔 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