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X이혜영X김남희X강해림, 드라마 ‘가스라이팅’ 출연 확정 [공식]

이민지 2023. 4. 13. 0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강해림이 연기 호흡을 맞춘다.

드라마 '가스라이팅' 제작진은 4월 13일 4명의 주연배우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강해림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가스라이팅'은 성공한 심리상담가이자 셀럽인 노영원(김희선)이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과 행복한 가정을 위협하는 사건을 마주하고 공조하며 소중한 가족을 지켜내려는 이야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강해림이 연기 호흡을 맞춘다.

드라마 ‘가스라이팅’ 제작진은 4월 13일 4명의 주연배우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강해림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가스라이팅’은 성공한 심리상담가이자 셀럽인 노영원(김희선)이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과 행복한 가정을 위협하는 사건을 마주하고 공조하며 소중한 가족을 지켜내려는 이야기다.

영화 ‘나를 찾아줘’ 각본, 감독을 맡았던 김승우 감독이 크리에이터 및 연출로 참여하고, 웹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남지연 작가가 집필, jpx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는다.

드라마 ‘내일’과 ‘블랙의 신부’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이미지 변신을 보여준 김희선은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심리상담가로 완벽한 커리어 우먼 영원 역을 맡아 또 한번의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영원은 뜻밖의 사건으로 인해 한순간에 모든 비밀을 마주하며 행복을 위협당하는 소용돌이에 빠진다.

이혜영은 영원의 시어머니이자 추리작가 홍사강을 연기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까칠하고 예민한 시어머니로 영원과 충돌이 잦지만 어느 사건을 계기로 그녀와 공조하며 가족을 지켜내려 한다. 그는 드라마 ‘킬힐’에서 파워풀한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줌은 물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에 등장해 마지막까지 강렬한 임팩트로 활약을 펼쳤다.

열정적인 호흡의 며느리와 시어머니인 김희선과 이혜영 두 배우가 선보일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깔끔하고 완벽한 영원의 남편 재진 역에는 김남희가 캐스팅됐다. 자상한 남편, 공감 능력 좋은 아빠이자 인정받는 의사 재진은 영원과 모두의 부러움을 받는 부부이다. 이미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한 만큼 그가 깔끔하고 완벽한 남편 재진을 어떻게 표현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썸바디’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 섬세한 감정연기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큰 호평을 받은 강해림은 베일에 싸인 여자 세나를 연기한다. 비밀이 많고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세나의 입체적인 캐릭터 구현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배우들의 만남. 독보적인 캐릭터들의 앙상블로 기대감을 안겨주는 드라마 ‘가스라이팅’은 오는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힌지엔터테인먼트,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뉴웨이컴퍼니주식회사, 판타지오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