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13색 비주얼…'FML' 두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세븐틴의 컴백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13일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의 오피셜 포토 'Faded Mono Life' 버전을 게재했다. 이들은 'Faded Mono Life' 버전을 통해 특별할 것 없는 일상, 단조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타성에 젖은 나'를 표현했다.
'Faded Mono Life' 버전은 오피셜 포토와 영상이 함께 공개된 점이 이채롭다. 세븐틴은 사무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 속 각각의 오브제를 통해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을 보여 주는 동시에 13인 13색 비주얼을 드러냈다.
세븐틴 데뷔 후 첫 더블 타이틀곡이 담긴 'FML'에는 'F*ck My Life'와 미공개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각각의 유닛 곡인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April shower'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앨범명 'FML'은 신세를 한탄하거나 자책하며 삶을 비관하는 속어 'F*ck My Life'의 줄임말이다. 하지만, 세븐틴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끝없이 부정적인 생각에 매몰되기보다는 'FML'을 건강한 관점으로 재해석해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승화시킬 것을 예고했다.
한편 세븐틴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펼친다.
[세븐틴.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