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경환 “홈쇼핑 사업 실패로 빚더미..다 갚고 아내에게 스포츠카 선물”(문제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경환이 홈쇼핑계 완판남으로 떠올랐다.
홈쇼핑계 완판남으로 떠오른 엄경환은 방송 당일 "(홈쇼핑 방송이) 오늘은 3개밖에 없다"며 "많으면 하루 7개까지. 꿈이 있다면 모든 홈쇼핑 회사를 한 건물에 넣어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1년 902개 방송을 소화한 엄경환 "어제도 집에서 못 자고 차에서 잤다. 새벽 1시에 끝났는데 아침 8시 시작이라 늦을까 봐 홈쇼핑사 화장실에서 양치하고 세수했다"고 빡빡한 스케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엄경환이 홈쇼핑계 완판남으로 떠올랐다.
12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엄경환과 김지혜가 출연했다.
홈쇼핑계 완판남으로 떠오른 엄경환은 방송 당일 “(홈쇼핑 방송이) 오늘은 3개밖에 없다”며 “많으면 하루 7개까지. 꿈이 있다면 모든 홈쇼핑 회사를 한 건물에 넣어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1년 902개 방송을 소화한 엄경환 “어제도 집에서 못 자고 차에서 잤다. 새벽 1시에 끝났는데 아침 8시 시작이라 늦을까 봐 홈쇼핑사 화장실에서 양치하고 세수했다”고 빡빡한 스케줄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 엄경환은 “처음에는 출연이 아니라 홈쇼핑 사업을 했다. 코코넛오일을 국내 처음 론칭했다. 필리핀 최대 업체랑 독점 계약해서 제일 먼저 론칭했다. 근데 너무 유행이 빨랐다. 3~4년 후에 붐이 일어나서 빚을 너무 많이 졌다”며 “그래서 출연자가 됐고, 빚은 다 갚았다”고 밝혔다.
힘들었던 시절을 보낸 엄경환은 홈쇼핑 판매왕답게 “(아내에게 명품백) 더 사라고. 왜냐면 젊은 나이 좋은 나이에 못했으니까”라며 “(아내에게 스포츠카를) 시원하게 하나(사줬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신정환, 탁재훈 컨츄리꼬꼬 ‘수입 배분’ 불만에 “도저히 못 참겠네” 맞대응 예고
-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사람들 앞에서 연기한다”.. “전두환에게는 어퍼컷 맞아”
- ‘토트넘 새 감독, 내년 1월 손흥민 한 달 잃을 위기…두통 유발’ 英언론 벌써 우려 제기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
- 김용준, ♥안근영과 핑크빛 와중에.. 父 “아들 썸녀 과거까지 싹 캤다” (신랑수업)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이승기 “이다인이 부모님을 선택한 건 아닌데..주가조작으로 260억 횡령은 명백한 오보”
- 한소희, 디올 입고도 눕방은 못참지…LA 누빈 여신미
- ‘별거 중’ 염경환, 아내와 각집살이 이유 밝혀 “외식 후에는 각자 집으로 가” (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