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김민재 1분 리뷰] 나폴리, AC밀란에 또 패배→챔스 4강행 불투명

2023. 4. 13. 0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나폴리가 AC밀란에 패하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행이 불투명하게 됐다.

나폴리는 13일 오전(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산시로에서 열린 AC밀란과의 2022-2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0-1로 졌다. 1차전을 패배로 마친 나폴리는 오는 19일 열리는 8강 2차전 홈경기서 승리를 거둬야 4강행을 노릴 수 있게 됐다.

나폴리의 김민재는 이날 경기에서 풀타임 활약하며 나폴리 수비를 이끌었다. 김민재는 이날 경기 후반 33분 AC밀란의 살레마에커스와 공중볼을 경합하는 과정에서 경고를 받았다. 올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3번째 경고를 받은 김민재는 경고 누적으로 인해 다음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게 됐다.

AC밀란은 나폴리를 상대로 전반 40분 베나체르가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베나세르는 속공 상황에서 페널티에어리어 오른쪽에서 레앙이 김민재를 앞에 두고 페널티에어리어 왼쪽으로 연결한 볼을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나폴리 골문을 갈랐다.

전반전을 뒤지며 마친 나폴리는 후반 28분 앙귀사가 퇴장 당해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 경기를 이어갔다. 앙귀사는 에르난데스의 돌파를 저지하는 과정에서 발로 가슴을 가격해 이날 경기 두번째 경고를 받아 퇴장 당했다. 나폴리는 AC밀란을 상대로 고전을 펼친 끝에 결국 무득점 패배로 경기를 마쳤다.

경기 : 2022-2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결과 : AC밀란 1-0 나폴리
득점 : 베나세르(AC밀란·전반 40분)

[AC밀란전 나폴리 미드필더 앙귀사 퇴장 장면.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