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누나 8명에 조카 13명. 가족이 총 32명이다"(신랑수업)
2023. 4. 13. 05:40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김재중이 가족관계를 공개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김재중은 조카를 만났다.
이어 "생각보다 조카 나이가 조금 많다. 왜냐하면... 첫째 누나랑 제가 20살 터울이다 보니까"라고 입을 연 김재중.
그는 "첫째 누나가 조카 둘, 둘째 누나가 조카 둘, 셋째 누나가 조카 둘, 다섯째 누나가 조카 하나, 여섯째 누나가 조카 둘, 일곱째 누나가 조카 하나, 여덟째 누나가 조카 셋. 이렇게 조카가 열 세명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오늘 만난 조카는 그 중에서도 우리 첫째 누나의 첫째 아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저랑 나이 차이가 9살 차이다"라고 설명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장영란은 "어디 가려면 관광버스 대절해서 가야겠다"고 말했고, 이승철은 "한 대도 아니야. 두 대"라고 동감했다.
이를 들은 김재중은 "그래야겠지"라고 인정한 후 "조카가 13명에 누나 8명, 매형 8명이니까"라고 덧붙여 재차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