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환 “코코넛 오일 사업했다 망해, 빚 갚으려 홈쇼핑 시작”(옥문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염경환이 빚을 갚기 위해 홈쇼핑 방송 출연을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4월 12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염경환은 자신의 홈쇼핑 판매 기술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염경환이 빚을 갚기 위해 홈쇼핑 방송 출연을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4월 12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염경환은 자신의 홈쇼핑 판매 기술을 공개했다.
홈쇼핑과 매장 중 어느 곳이 더 싸냐는 질문에 염경환은 “홈쇼핑이 싸다. 시간을 정해놓고 그 시간에만 파는 박리다매라 그게 더 싸다”라고 말했다.
김지혜는 “홈쇼핑도 시간대별로 판매하는 요령이 다르다”라며 아침 방송, 오전 시간대 등 방송 시간과 상황에 따라 멘트도 다르게 한다고 시범을 보였다. 염경환 역시 자신의 음식 판매 멘트를 공개하며 기술을 전했다.
홈쇼핑 진출 계기를 묻자 염경환은 “빚 갚으려고”라고 답했다. 염경환은 “처음에는 출연이 아니라 사업으로 시작했다. 코코넛 오일을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론칭을 했다. 필리핀의 제일 큰 업체에 한국 독점을 해서 제일 먼저 홈쇼핑에 론칭한 업체가 저다”라며 “근데 너무 빨라서 망했다. 제가 하고 나서 3~4년 후에 붐이 일어나서 후발업체만 열매는 다 따고 드시고, 저는 씨를 뿌리는 역할만 하고 빚을 너무 많이 졌다. 그때 업체가 아니라 출연자로 출연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오게 됐다. 빚은 다 갚았다”라고 설명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덱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볼따구 만져달라고, 호호호 웃으셔”(라스)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 전진 “촬영 중 머리로 떨어져 일주일 혼수상태” 경험담 깜짝(라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