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안근영과 핑크빛 와중에.. 父 “아들 썸녀 과거까지 싹 캤다”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이 '아이스하키 여신' 안근영과 사랑을 키우고 있는 가운데, 김용준의 아버지가 뜻밖의 사실을 고백했다.
김용준의 아버지는 "요즘 만나는 아가씨는 어때?"라고 물었다.
알고 보니 안근영은 김용준 아버지의 한참 아래 대학교 후배였던 것.
한편, 김용준은 지난 3월 '신랑수업'에서 장영란의 소개로 안근영을 만나 사랑을 키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이 ‘아이스하키 여신’ 안근영과 사랑을 키우고 있는 가운데, 김용준의 아버지가 뜻밖의 사실을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김용준이 부모님께 신랑 수업을 받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용준의 아버지는 “요즘 만나는 아가씨는 어때?”라고 물었다. 김용준은 “착하고 성격도 좋고”라고 답했다.
아버지는 이에 “운동했던 친구여서 그런지 상당히 감각적이고 센스가 있더라”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버지에게는 이미 합격점이었다.
어머니도 “괜찮은 것 같더라. 너(김용준)와 취미도 잘 맞으니까”라고 전했다.
갑자기 아버지는 “아직 발표를 안 한 게 있다”라며 중대 발표를 예고했다.
알고 보니 안근영은 김용준 아버지의 한참 아래 대학교 후배였던 것. 이어서 아버지는 “프로그램 보고 안근영 씨에 대한 과거를 싹 뒤져 봤다”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이에 깜짝 놀라는 MC들을 위해 김용준은 “알고리즘으로 떴나 보다. 근영이가 과거에 출연했던 방송들을 (보셨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아버지는 이어서 아들을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여자를 생각하면서 이끌어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그 말에 김용준은 “제가 뚝딱뚝딱 거리면서 바보처럼 그러더라”라고 공감했다.
아버지는 “결론을 빨리 내라”라고 요구했다. “내가 나이가 있어서 빨리해야 (손주를) 안아 보고 가던가 하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용준은 지난 3월 ‘신랑수업’에서 장영란의 소개로 안근영을 만나 사랑을 키우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컨츄리꼬꼬 ‘수입 배분’ 불만에 “도저히 못 참겠네” 맞대응 예고
-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사람들 앞에서 연기한다”.. “전두환에게는 어퍼컷 맞아”
- 한소희, 디올 입고도 눕방은 못참지…LA 누빈 여신미
- ‘토트넘 새 감독, 내년 1월 손흥민 한 달 잃을 위기…두통 유발’ 英언론 벌써 우려 제기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별거 중’ 염경환, 아내와 각집살이 이유 밝혀 “외식 후에는 각자 집으로 가” (옥문아)
- ‘안정환♥’ 이혜원, 금손 아들이 직접 만들어준 ‘생일선물’ 자랑 “여친 생기면 더 잘할게
- ‘특급’ 김희애가 밝힌 진실 “공부는 잘 못 했다”.. 포대자루로 팬 레터 쏟아져 (유퀴즈)
- 임영웅, 꿈은 이루어진다.. 프랑스 파리에서 메시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