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1위하려고 참가, 차태현보다 신승환 신경 쓰여” (공치리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1위를 목표로 하며 차태현 팀 보다 신승환 팀을 신경 썼다.
4월 12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빨랫줄(이경규, 김종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경기가 펼쳐졌다.
박미선은 "이정신이 지난 시즌에서 이경규에 1타차 패배, 김종민에게도 1타차 패배했다. 4위를 했다"며 지난 성적을 언급했고 이정신은 "이번에 파트너를 바꿨다. 골프는 더 잘 맞는 것 같다"며 파트너 신승환에게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경규가 1위를 목표로 하며 차태현 팀 보다 신승환 팀을 신경 썼다.
4월 12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빨랫줄(이경규, 김종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경기가 펼쳐졌다.
이정신은 “빨랫줄 팀이 사실상 우승후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지만 신승환은 “게임을 봤는데 빨랫줄이 많이 휘어있더라”고 반대했다. 이정신은 “전 적어도 세 손가락 안에 들려고 왔다. 저희가 팀명대로 승리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경규는 정신승리와 “한 번 쳐주는 거”라며 골신 자신감을 보였고 김종민도 “1위가 목표”라고 말했다. 이경규는 “1위하려고 ‘공치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박미선은 “이정신이 지난 시즌에서 이경규에 1타차 패배, 김종민에게도 1타차 패배했다. 4위를 했다”며 지난 성적을 언급했고 이정신은 “이번에 파트너를 바꿨다. 골프는 더 잘 맞는 것 같다”며 파트너 신승환에게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경규는 “차태현 팀보다 좀 더 신경이 쓰인다. 신프로가 어느 정도 치는지 모르겠다. 한 번도 치는 걸 못 봤다”며 계속 신승환을 신경 썼다. 김종민은 “저와 한두 번 쳤다. 그 때 밑바닥이었다. 3년, 4년 됐다. 얼마나 성장했는지 모르겠다”며 과거 신승환의 골프 실력을 언급 기대감을 보였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윤시윤과 ‘탄생’ 관람
- YG 양현석, 보복협박+면담강요 혐의 추가 “A씨 유흥업소서 만났다”
- 30살 예비시누이가 결혼식 화동? “미친 집안 아니냐” 서장훈 분노 (연참)[어제TV]
- 빽가 “교회 오빠랑 바람난 여친, 8년 뒤에 결혼식 와달라고…”(라디오쇼)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