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환 “이정신과 하루 먼저 베트남 도착, 이야기 많이 해” (공치리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승환이 이정신과 팀워크를 자부했다.
4월 12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빨랫줄(이경규, 김종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경기가 펼쳐졌다.
이정신은 경기 전에 "저희는 하루 먼저 와서 연습도 해보고. 하루 일찍 온 보람이 있긴 한 것 같다"며 신승환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신은 "제가 롱게임을 좋아하는데 신승환 형이 숏게임을 잘하신다"고 궁합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승환이 이정신과 팀워크를 자부했다.
4월 12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빨랫줄(이경규, 김종민) vs 정신승리(신승환, 이정신) 경기가 펼쳐졌다.
이정신은 경기 전에 “저희는 하루 먼저 와서 연습도 해보고. 하루 일찍 온 보람이 있긴 한 것 같다”며 신승환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신은 “제가 롱게임을 좋아하는데 신승환 형이 숏게임을 잘하신다”고 궁합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신승환은 “이야기를 많이 했다. 같은 방 쓰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 하고. 연습도 연습이지만 경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정신은 다른 ‘공치리’ 멤버들을 “하루 늦게 오시면 베트남은 처음이지? 이런 느낌으로” 맞겠다며 여유를 부렸다.
다음 날 도착한 출연자들에게 신승환은 “잔디가 빽빽하고 푸르다”며 “답사를 먼저 했다”고 정보를 나눴고 이경규는 그런 신승환의 모습에 “신승환 정체를 모르겠다. 베트남에 일찍 와 있고. 초짜 같기도 하고 잘 치는 것 같기도 하고. 눈 여겨 보고 있다”고 궁금해 했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윤시윤과 ‘탄생’ 관람
- YG 양현석, 보복협박+면담강요 혐의 추가 “A씨 유흥업소서 만났다”
- 30살 예비시누이가 결혼식 화동? “미친 집안 아니냐” 서장훈 분노 (연참)[어제TV]
- 빽가 “교회 오빠랑 바람난 여친, 8년 뒤에 결혼식 와달라고…”(라디오쇼)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