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박태환에게 연애 코치 "솔로로 1년 넘으면 연애 세포 죽어"('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박태환의 연애 일일강사로 나섰다.
박태환은 당황한 기색이었는데 이국주가 "저는 연애 수업이 아니라 다르게 듣고 나왔다"고 말해 박태환을 더욱 얼어붙게 만들었다.
박태환은 이국주에게 "연애 세포 심폐 소생술을 잘 하시는 분이라고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다 이국주는 박태환에게 본격적으로 "연애 안 하신지 얼마나 됐냐?"라며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박태환의 연애 일일강사로 나섰다.
1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이 ‘연애 부장’ 장영란의 소개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태환은 댄디한 차림으로 화실 카페에서 누군가를 기다리자 장영란은 ‘죽은 연애 세포도 되살리는 대단한 분’이라고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잠시 후 그 주인공으로 이국주가 등장한다. 박태환은 당황한 기색이었는데 이국주가 “저는 연애 수업이 아니라 다르게 듣고 나왔다”고 말해 박태환을 더욱 얼어붙게 만들었다.
박태환은 이국주에게 “연애 세포 심폐 소생술을 잘 하시는 분이라고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다 이국주는 박태환에게 본격적으로 "연애 안 하신지 얼마나 됐냐?"라며 질문했다.
이에 박태환은 무려 박태환은 12년이 넘었다고 밝혔다. 그 소리를 듣고 이국주는 “사실 1년이 넘어가면 위험하다. 너무 편해진다. 혼자 있는 시간이”라며 연애 상담을 시작했다.
이어 “일이 많고 남자친구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아도 솔로로 1년이 다 돼가면 연애 세포가 죽어가면서 얼마나 힘든지 주변에서 많이 봤다. 연애를 하지 않아도 설레는 사람이 있는 건 강추다”라고 조언했다.
문세윤도 “국주가 인기가 많다. 한번 빠지면 못 헤어난다. 연하 킬러”라고 하며 박태환과 이국주를 엮으려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