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서 용종 4개 떼"…정주리, 가슴 쓸어내린 4형제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정주리가 최근 첫 건강검진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12일 정주리의 채널에는 "주리 하우스를 뒤덮은 감기 주의보! 여섯 식구 단체로 감기 걸린 주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정주리는 근황을 묻자 "열심히 병원을 다녔다. 요즘 감기가 장난 아니더라. 애들이 돌아가면서 앓고 있다"고 전했다.
정주리가 열심히 얘기를 할 때마다 아이들이 "엄마!"라고 말을 걸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최근 첫 건강검진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12일 정주리의 채널에는 "주리 하우스를 뒤덮은 감기 주의보! 여섯 식구 단체로 감기 걸린 주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정주리는 근황을 묻자 "열심히 병원을 다녔다. 요즘 감기가 장난 아니더라. 애들이 돌아가면서 앓고 있다"고 전했다. 정주리가 열심히 얘기를 할 때마다 아이들이 "엄마!"라고 말을 걸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주리는 이어 "남편과 저랑 종합검진을 받았다. 저는 처음 받아본 거였다"라면서 "아이들이 있어야 하니까 건강을 챙겨야겠더라. 대장 쪽에 용종을 4개 뗐다. 이번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한편 정주리는 지난 2015년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네 아들을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신정환, 노래도 안 하는데 똑같이 나눠 컨츄리꼬꼬 해체" ('돌싱포맨')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SC리뷰]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겼었다…이혼? 결혼한 줄도 몰라" ('돌싱포맨')
- 배우 김정화, 母 이어 남편 ♥유은성 '암' 판정…"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았다"('동상이몽2)
- [종합]백종원이 뭘 잘못했다고…비난 댓글 쏟아지자 '장사천재 백사장' 두고 찬반양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