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고사리를 안 먹게 된 뜻밖의 이유를 공개했다.
이날 한정숙 영양사는 본인이 좋아하는 메뉴로 고사리 해장국을 언급했는데 이를 듣자마자 유재석은 꺼림칙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어떻게 된 거냐. 저도 그래서 고사리를 잘 먹었는데"라며 소문을 들은 이후로 꺼리게 된 사실을 밝혔고, 조세호는 "전에 고사리를 꺼내니까 '저리 치워'라고 하시더라"고 루머를 퍼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고사리를 안 먹게 된 뜻밖의 이유를 공개했다.
4월 1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89회에는 1988년 서울올림픽부터 36년간 국가대표 수만 명의 식사를 책임진 한정숙 선수촌 영양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정숙 영양사는 본인이 좋아하는 메뉴로 고사리 해장국을 언급했는데 이를 듣자마자 유재석은 꺼림칙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소문 때문에 그러시는 거냐"는 조세호의 말에 긍정했다. 소문에 고사리가 정력에 안 좋다는 말이 있다는 것.
유재석은 "어떻게 된 거냐. 저도 그래서 고사리를 잘 먹었는데…"라며 소문을 들은 이후로 꺼리게 된 사실을 밝혔고, 조세호는 "전에 고사리를 꺼내니까 '저리 치워'라고 하시더라"고 루머를 퍼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정숙 영양사는 고사리와 장어 꼬리 등이 정력과 관련되었다는 말은 속설에 불과하다며 "선수들도 늘 꼬리를 먹어야 한다고 민물장어가 나가면 꼬리가 없다"고 말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지호 군, 딸 나은 양을 두고 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윤시윤과 ‘탄생’ 관람
- YG 양현석, 보복협박+면담강요 혐의 추가 “A씨 유흥업소서 만났다”
- 30살 예비시누이가 결혼식 화동? “미친 집안 아니냐” 서장훈 분노 (연참)[어제TV]
- 빽가 “교회 오빠랑 바람난 여친, 8년 뒤에 결혼식 와달라고…”(라디오쇼)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